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핸즈] 와이브레인 2022년 5월 올핸즈

와이브레인's/Culture

by Creative Labs 2022. 5. 26. 17:06

본문

 

안녕하세요 와이브레인입니다.

지난 주에 와이브레인 5월 올핸즈를 진행했었는데요!

여러가지 좋은 소식들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Ybrain All hands Meeting

 

 

와이브레인의 올핸즈는 다같이 한자리에 모여서 주요 이슈사항들을 발표하고, 새로운 목표를 정리하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올핸즈 미팅에서 발표하는 팀원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타팀에서는 일이 어떻게, 얼마나 진행되고 있는지 체크하는 소중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협업을 이루고 있는 외부 기업들과의 업무 백그라운드도 추가적으로 전달받을 수 있기도 하구요.

 

집중해서 듣고있는 와이브레인 직원들

 

모두 집중해서 발표를 듣고 있네요 ㅎㅎ (초상권을 위해 열심히 모자이크 했답니다)

대표님은 어디계시냐구요?

 

 

 

 

 

여기, 직원들과 같은 위치에서 발표자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수평적 조직문화를 추구하는 기업인만큼 대표님도 여느 직원과 다를 바 없이 함께 섞여 착석했답니다. 

 

 

조인트 벤처 관련 발표하시는 대표님

유의미한 사업을 통해 우리 와이브레인이 점점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이야기였습니다. 소비자, 대중과의 거리를 좁혀가고 있는 와이브레인을 기대해주세요.

 

 

온라인 척도검사 마인드 플랫폼의 전사적인 방향에 대해 발표하고 계시는 영업 팀장님입니다.

마인드는 현재 정신건강의학과 병의원 대상으로 기획된 서비스지만 추후 b2c/b2b2c 타겟에게도 좋은 기회로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마인드를 통해 와이브레인이 추구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멘탈헬스케어'라는 큰 틀이거든요. 

 

쉽게 말하자면, 모두가 와이브레인의 세계관 속에서 행복해졌으면 하는 염원을 담았다..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해외사업부에서 해외 컨퍼런스 관련 사항을 발표하고 있네요. 사실 해외 시장에서는 이미 '전자약'이라고 일컫는 신의료기술들이 상당히 많이 연구되고 있는데요. 와이브레인이 글로벌 기업을 꿈꾸는 만큼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우리 와이브레인의 '마인드 스팀'이 신의료기술 유예 대상으로 선정된 걸 시작으로,  전자약/디지털치료제 시장이 더욱 커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치매 임상 관련사항을 발표하고 있는 모습

 

'치매 임상 환자등록 완료'라는 성공적인 뉴스를 전달하고 있는 임상팀입니다. 얼마 전 치매 임상 환자 등록이 완료되며 와이브레인 치매 전자약 개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졌답니다! 시간이 걸려도 마인드 스팀의 기술이 인정받은 것 처럼 와이브레인은 지속적으로 뇌과학 분야에서 신의료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신의료기술, 전자약 비전의 아이콘이 될 때까지 와이브레인의 미래를 함께 기대해주세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