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마트 CES 혁신상 체험관 전시 현장을 가보았습니다 #폴라

커뮤니티/소식

by Creative Labs 2022. 1. 28. 16:47

본문

 

안녕하세요!

와이브레인의 #폴라가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롯데하이마트에서 CES 출품 혁신제품 체험관을 운영하며 와이브레인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롯데하이마트, CES 출품 혁신제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2022 세계가전전시회(CES)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3회 혁신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biz.heraldcorp.com

 

 

그래서 오늘은 잠실 롯데타워에서 진행됐던 전시 현장을 리뷰해볼 예정입니다 :>

 

 


 

 


마음에 붙이는 반창고

POLA

 

 

제3회 혁신상품 체험관의 와이브레인 코너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졌습니다. 폴라만의 감성을 담은 패키지와 코너 전반적인 분위기가 잘어울리는 것 같죠?

 

사실 혁신상품 체험관 전용 브로셔도 이번에 별도로 제작했는데 택배 파업으로 인해 배송이 연기되어 행사 기간내에 비치하지 못했거든요. 이게 가장 아쉽네요 (ㅠㅠ)

 

 

 

 

패치는 사이즈별로 넉넉하게 준비하여 꽤 많은 분들이 체험하고 가셨다고 해요.

역시나, 폴라의 장점인 마사지 모드를 가장 많이 체험해보셨다고 합니다.

 

 

 

 

담당 마케터도 자리에 앉아 마사지 모드를 체험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주무르는 모드인 옐로 마사지 모드를 즐겨했는데, 이날 따라 톡톡 두드리는 모드인 그린 모드가 좋더라구요.

폴라에는 마사지 모드가 다양하게 적용되어서 원하는 모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정말 장점인 것 같아요

 

 

 

 


호기심 천국 마케터의
현장 체험

 

 

 

 

다른 참가사들의 혁신상품도 체험해보고 싶어서 궁금증 많은 마케터는 체험관을 탐방하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저절로 체형에 맞춰 움직이는 베개와 공기순환식 기능성 매트리스를 체험해보기 위해 침대에 철푸덕 누워봤답니다.

이불 속이 은은하게 따뜻해서 정말 좋았어요, 전기장판처럼 뜨겁고 건조한 느낌이 아니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역시 혁신상품은 다른가봅니다 👏

 

 

 

 

 

그 외에도 센서를 치아에 가져다 대어 치아의 상태를 점검하는 스마투스,

 

 

 

 

스마트 인터랙티브 블록 크리모 등 다양한 참가 기업들의 혁신상품들을 구경하고 체험해보았습니다. 

크리모는 확실히 에듀테크 기업이라 그런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네요 ㅎㅎ

 

 

역시 2022 CES 혁신상 수상을 한 기업들의 제품이라 그런지 "정말 우와 이런게 있네?", "이런 기술이 가능하구나" 하는 말이 나오게 하는 제품들이었어요! 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체험 행사는 종료되었지만, 추후 판매 예정인 제품들도 있으니까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물론 와이브레인의 폴라도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에 있으니 폴라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폴라 온라인샵 바로가기

 

심신안정 불안 불면증 개선 저주파 마사지기

스트레스 해소와 불면증 그리고 심신안정에 효과가 있는 저주파 마사지기

shop.ybrain.com

 

 

 

 

와이브레인의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