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LA 폴라 CES 2022 혁신상 수상 | CES 2022 INNOVATION AWARD PRODUCT

커뮤니티/소식

by Creative Labs 2021. 11. 15. 14:15

본문

 

 

 

폴라  CES 2022 혁신상 수상


Health & Wellness 건강 및 웰빙

 

Brain Nerve Stabilizer
 - Total Care (Mental Care + Body Care)가 가능한 미세 전기의학 기기
 - Mental Care : 특허받은 비침습적 삼차신경 자극 기술 적용
90초 이내에 스트레스 해소, 근육 이완, 수면의 질 향상 임상적으로 입증, 
- Body Care : 근육수축/이완을 통한 바디케어가 가능한 전기근육자극 통합기술 제공

 

 

 

 

 

 


What is POLA?

 

 

 

와이브레인의 폴라(POLA)가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22의 '건강 및 웰빙'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폴라는 멘탈 케어와 바디 케어 모두 가능한 디바이스입니다.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태어난 '두뇌신경 안정기기' 폴라는 뇌과학을 연구하는 와이브레인에서 개발하여 YPD 파형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 탐색임상을 통해 그 성능이 증명된 제품입니다.

 

폴라에는 대표적인 심신안정 기능 외에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퍼플(심신안정모드), 블루(종합마사지), 그린(콕콕 마사지), 옐로(주무르기)의 총 4가지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두드리는 느낌의 콕콕 마사지와, 꾸욱 꾸욱 주무르는 듯한 부드러운 마사지 모드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폴라는 물리치료나 통증 조절에 많이 사용되는 TENS(Transcutaneous Electrical Nerve Stimulation)라는 신경 전기 자극을 통해 심신 안정, 근육 완화 혹은 통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기기입니다. 어깨, 팔, 다리, 허리 등 몸에 부착하여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모드와 이마에 부착하여 교감신경을 안정시켜 긴장완화/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심신안정 모드가 있습니다.

 

 

 

 

 

 


Mental health eventually affects the body as well.

 

 

 

폴라의 퍼플(심신안정모드)는 자율신경의 균형을 맞추어 우리 몸의 이상반응을 바로 잡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자율신경 균형은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알맞을 때를 의미합니다. 교감신경이 더 강할 경우 호흡이 가빠지거나,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해지거나 심장박동이 빨라집니다. 또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고 침이 마르거나 땀이 맺히기도 합니다.

부교감신경이 더 강할 경우엔 어떨까요? 심장박동이 느려지고 소화액이 과다 분비되기도 합니다. 대소변을 자주 보고 땀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한숨이 나오기도 하고 눈에 힘이 없어집니다. 이렇게 자율신경의 균형이 깨져있을 때 폴라를 통해 밸런스를 잡으면 보다 더 나은 몸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거죠.

 

2020년 일반인 및 불면증 환자 대상 탐색 임상 결과 폴라를 20분 사용 후 즉각적인 신경 안정 효과가 있음을 검증했습니다. 스트레스, 긴장, 걱정 등이 발생하게 되면 교감신경이 과잉흥분되어 심박변이도가 감소하게 되는데, 이 때 부교감신경을 활성시켜주면 마음이 진정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와이브레인의 탐색임상 결과 자기 전 폴라를 20분 사용했을 때 수면 효율성은 ~15% 개선되었습니다. 즉 폴라를 사용했을 때 누워서부터 수면에 들어간 시간이 폴라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보다 빠르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자율신경의 균형을 무너트리고 수면에 들어가는 시간을 길게 하여 원활한 수면을 방해합니다. 폴라는 신경자극의 자율신경계 균형이 잡아주며 수면의 질을 개선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자극과 스트레스가 우리를 지치게 할 때 마다 폴라를 느껴보세요. 폴라는 마음과 머리를 치유하는 작은 눈꽃이 되고자 태어난 데일리 멘탈 케어 디바이스입니다. 

 

 

 

 

 

 

CES 2022 혁신상 수상자  >>>

 

Innovation Award Honorees - CES 2022

 

www.ces.tech

 

CES 2022 혁신상 제품 폴라 수상 페이지 >>>

 

Innovation Award Honorees - CES 2022

​Jan 5-8, 2022 Las Vegas, NV & Digital

www.ces.te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